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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인간 사회는 창조 신화와 기원에 대한 이야기를 만들고 가르친다. 이것들은 크고, 놀라울 정도로 강력하지만, 종종 모든 것이 어떻게 생겨났는지 이야기하기 어려운 이야기들이다. 그들은 우리가 우리 자신과 가족, 그리고 공동체를 배치하고 우리의 세계를 항해하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지도를 제공한다. 우리 자신보다 훨씬 위대한 어떤 것에 우리를 배치함으로써, 오리진 이야기는 우리에게 지적이고 윤리적인 닻을 준다. 모든 영적 전통이 그 속에 이처럼 위대한 설화를 담고 있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그들은 구전 전통을 가지고 있고 종교의 주요 제도화된 신학을 가진 두 개의 작은 공동체의 중심에 있다. 전통적으로 그 기원 이야기는 지식에 형식과 의미를 부여했기 때문에 교육의 중심이었다. 그러나, 현대의 세속적인 교육 시스템에서는, 우리는 기원 이야기를 가르치지 않는다. 사실 우리는 그 부재에 너무 익숙해서 하나라도 더 없이 배우고 익히는 것이 이상해 보이지 않는다. 물론 다른 사회의 기원 이야기와 우리 고유의 문화적 전통의 초기 기원에 대해 배울 수 있지만, 이것들은 오늘날의 세계와 더 잘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 같지는 않다. 역사 과목에서 당신은 또한 개별 국가의 부족 기원 이야기를 배울 수 있지만, 이것들은 특정 지역사회를 이끌 뿐이다.
우리에게 부족한 것은 오늘날 세계화된 사회의 보편적 기원이다. 그 결과, 교육자들은 대규모 조직 구조와 기원이 제공할 수 있는 방향감각 없이 가르치고, 학생들은 학습한다. 그런 구조가 없으면 지식 자체가 조각난 것처럼 보이고 학생들은 프랑스 사회학자 에밀 덕하임이 무의미하거나 표류하는 감정을 가진 '아노미'라고 표현했다는 느낌으로 학교와 대학을 떠난다. 내가 현대 기원에 대한 이야기를 가르칠 수 없는 이유는 그런 이야기들이 현대 과학의 심장부에 묻혀 조롱을 받기만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호기심 때문이다. 현대의 기원은 크고 비틀거리고 많은 다른 요소들, 핵물리학 조각들, 약간의 우주론, DNA의 힘과 창조성, 또는 다양한 진화 생물들의 믿을 수 없는 다양성, 또는 우리 자신의 주목할 만한 종의 이상한 역사를 포함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단편들을 모아서 현대 과학 장학금의 최고를 바탕으로 논리적이고, 엄격하며, 증거에 기초한 설명을 만드는 것은 정말로 가능하다. 내가 20년 넘게 가르친 "빅 히스토리"는 단지 그것을 위해 노력한다. 그것은 우주와 그 안에 있는 우리의 위치를 말하기 위해 과학과 인문학에서 최고의 현대 장학금을 사용한다. 그것은 137억년 전의 빅뱅에서 시작된다. 그것은 별과 행성이 어떻게 형성되는지, 그리고 우리 행성에서 생명체가 어떻게 생겨나고 진화했는지를 말해준다. 마지막 부분은 우리 자신의 이상하고 위험한 하인들의 멋진 이야기를 들려준다.
빅 히스토리는 인문과학을 하나로 묶어 어떻게 일이 벌어졌는지 논리적으로 설명해 준다. 우리가 처음 빅 히스토리를 가르치기 시작했을 때, 우리는 곧 우리 학생들이 오늘 끝난 이야기에 만족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그들은 또한 그 이야기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묻고 싶었다. 성장은 계속될 것인가? 현대 인류사회의 생태적 소품을 훼손하면서 붕괴가 일어날 것인가. 우리는 환경과의 지속 가능한 관계를 발전시킬 것인가? 그래서 우리의 위대한 역사적 과정도 우리를 미래로 이끌고 다음과 같이 묻는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현대성에 대한 이야기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윤리적인 중요성을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드러내며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행해야 하는지에 대해 심각한 의문을 제기한다.
오늘날, 대학과 대학들은 아마도 50개의 큰 역사 강의를 가지고 있다. 대부분은 미국에서 가르치지만, 호주, 한국, 네덜란드, 러시아에는 강좌가 있다. 2010년에는 국제 빅 히스토리 협회가 설립되었다. 첫 회의는 2012년 8월에 열렸다. 세월이 흐르면서 큰 역사 과정도 고등학교에서 가르쳐야 한다고 믿었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몰랐다. 2008년에 빌 게이츠는 빅 히스토리와 접촉했고, 그러한 과정은 고등학교에서 가르쳐져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가 나에게 연락했고 우리는 함께 큰 역사 프로젝트를 세웠다. 그것은 고등학교 학생들을 위한 빅 히스토리의 무료 온라인 강의를 개발한다. 2013년에는 전 세계 학교와 독립 학습자에게 온라인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천천히, 우리는 오늘날 70억 인구의 세계 공동체에서 흘러나오는 우리 자신의 현대적 기원에 대한 이야기를 발견하는 것 같다. 이것이 21세기 최초의 인류의 기원이 될 것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세계 협력이 점점 더 시급한 세상에서 강력한 통일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나는 이것이 학생들이 더 큰 그림에서 그들이 어디에 적합한지에 대한 인식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