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점령과 재건 역사에 관하여(1945~1952)
제 2 차 세계 대전에서 일본이 패한 이후, 미국은 동맹국들을 일본 국민의 점령과 재활으로 이끌었다. 1945 년부터 1952 년까지 더글라스 맥아더 장군이 이끄는 미국 점령군은 군대, 정치, 경제 및 사회 개혁을 광범위하게 제정했다. 2 차 세계 대전 이후 일본의 연합군 점령 쟁에서 패한 일본의 연합군 점령의 토대가 마련되었습니다. 일련의 전시회에서 영국, 소련 및 중화 인민 공화국의 연합 지도자들은 일본의 식민지 해체와 식민지 (특히 한국과 대만) 대처, 일본인 안정과 미래의 재건을 방해하는 일본의 경제를 장려한다 민족 국가. 포츠담 선언에서 그들은 일본의 무조건 항복을 요구했다. 그 목적은 1945 년 8 월에 달성되었습니다.
1945 년 9 월 더글러스 맥아더 (Douglas MacArthur)는 유엔 사령부 (SCAP)를 이끌고 일본 재건을 시작했습니다. 영국, 소련 및 중국은 "동맹위원회"의 일환으로 고문 역할을했지만 맥아더는 모든 결정을 내릴 수있는 최종 권한을 가졌다. 일본의 점령은 일본을 처벌하고 개혁하기위한 조기 노력, 일본 경제를 부활시키기위한 노력, 공식 평화 협정 및 동맹의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쟁의 첫 단계는 1945 년부터 1947 년까지 일본 정부와 사회에서 가장 근본적인 변화였습니다. 연합군은 도쿄에서 전쟁 범죄 재판을 소집함으로써 과거의 군국주의와 확장을 위해 일본을 처벌했다. 동시에 SCAP는 일본군을 해체하고 전직 군 장교가 신정부에서 정치적 지도력을 행사하는 것을 금지했다. 경제 분야에서 SCAP는 대부분의 세입자 농민들을 위해 부유 한 토지 소유자의 권력을 줄이기 위해 고안된 토지 개혁을 도입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쟁을지지했고 1930 년대 일본 팽창주의를지지했다. 맥아더 대변인은 또한 경제를 자유 시장 자본주의 체제로 바꾸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대규모 일본 대기업을 해산 시키려했다.
1947 년 동맹국 고문은 근본적으로 일본 지도자들에게 새로운 헌법을 요구했다. 이 문서에서 가장 중요한 변화 중 일부는 정치적 통제없이 황제 지위를 낮추고 의회 시스템에 권한을 부여하며 여성에 대한 더 큰 권리와 특권을 촉진하고 전쟁 종식의 권리를 포기하는 것입니다. 모든 보호받지 못한 군대...1945 년 9 월 더글러스 맥아더 (Douglas MacArthur)는 유엔 사령부 (SCAP)를 이끌고 일본 재건을 시작했습니다. 영국, 소련 및 중국은 "동맹위원회"의 일환으로 고문 역할을했지만 맥아더는 모든 결정을 내릴 수있는 최종 권한을 가졌다. 일본의 점령은 일본을 처벌하고 개혁하기위한 조기 노력, 일본 경제를 부활시키기위한 노력, 공식 평화 협정 및 동맹의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